몇 가지 잡담들. 공작의 잡담 테이블

1. 이순신 루시퍼 설 개드립을 한 번 쳐볼라고 했는데 환경을 빼았겼다! 마이너에게 자비심 없는 앨런비는 각성하라! 각성하라! 각성하라! 각성하라! 각성하라! 각성하라! (순간 정줄을 놨다.





















는 훼이크고 이순신 사신 설 개드립을 쳐보기로 했다. 다행해도 앨런비님하가 이건 안 건드렸더라고

2. 민노당하고 국참당 합당 결렬됬다죠. 아주 다행이라고 봅니다. 선거 연합 정도면 몰라도 합당은 애초에 에러였음.

3. 확실히 트윗은 재밌는 물건임에 틀림이 없다. 이거 괜찮으데

4. 요즘 스마트폰으로 네이키드 킹이란 게임을 하고 있는데 꽤 괜찮다. 특히 고스트는 필견. 생산 속도도 느리고 1명밖에 생산 못 하지만 일단 생산만 하면 아주 강력하다. 핵 한방에 적의 대군이 몰살된다.

5. 벌써 9월이 다 끝나가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ㅎㅎㅎ

6. 문득 김전일하고 코난 확인해보니 시코쿠에서는 사건이 없었다고 해도 무방. 관동이야 헬게이트고 코난의 경우 관서도 문젯덩어리, 홋카이도 간혹 터져주고 규슈도 간혹 터지기는 마찬가지더라.... 결론 : 일본에 살고 있다면 시코쿠로 이주하는 것이 생존의 지름길입니다.

덧글

  • 누군가의친구 2011/09/27 18:33 #

    1. 덕분에 정말 포기했던 소재를 연결시킬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문제는 작성을 어떻게 왼료할건가 이건데 내일로 미룰겁니다.(...)
    2. 애초에 '종북'이라는 코드는 접착력을 떨어뜨린다니까요.ㄱ-
    3. 그런데 제 PC로는 로자로프님 블로그 트윗 위젯 크기가 옆으로 넘치네요. 대충 조절하실 필요가...ㄱ-
    4. 지난 추석 연휴에 지른 스노우레인이라는 미연시를 패치 되어서 플레이 재개중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미연시나 하다니...(...)
    6. 그보단 엄청난 환율로 인해 New 러브플러스를 발표하자마자 예약하지 않은걸 후회중입니다.(...)
  • 로자노프 2011/09/27 18:36 #

    1. 그 적조 말이죠?

    2. 종북만이 아니라 국참당과 민노당은 애초에 색깔이 달라요.

    3. 저도 간혹 그러다가 정상으로 돌아오고 그럽니다.

    4. 미연시라니....

    6. 애고 이번에 환율이 올랐죠.
  • 누군가의친구 2011/09/27 18:41 #

    1. 그러하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적절한 짤도 그렇거니와, 왜구기록이 태종3년 7~8월에는 검색되지 않더군요...(... 그 이후에는 잘만 나오더만.. 가령 관군이 왜구에 당해서 3척이 불타고 다수의 사상자가 났다든가...) 대충 환경오염 사례로 포스팅 해야 할듯.ㄱ-

    2. 그러니까 민노당은 '김정일 개객기'라고 말을 못하니까 안될거임.

    3. 제 PC에서만은...ㄱ-

    4. 제 잡담 포스트들에서 자주 언급된 그 어플입죠.

    6. 뭐, 반대로 일본으로써는 엔고가 전혀 꺽이지 않고 있으니 기업들이 수출 X됬다고 아우성입니다만.ㄱ-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