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잡담 몇 가지. 공작의 잡담 테이블

1. 사실 이번주부터 노량진의 학원을 다니게 됬습니다. 그래서 활동이 좀 힘들 듯 합니다.

2. 새누리당 유승민 사건 감상: 지금은 1970년대인 줄 아는 모양이다. 이런 말 하긴 뭐하지만 정치가 70년대로 후퇴했다는 말 진담으로 받아들여도 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다. 진짜 공주는 아버지한테서 배운 것 이외의 방법으로만 정치할 줄 아는건가? 이건 무슨 상황이냐...

3. 징비록은 뭐... 오래전부터 확정난 거지만 망한 듯. 참내... 작년에 정도전 만든 그 캐백수 맞나 싶다..... 

4. 중국 증시 떨어지는 속도가 무지막지하다. 중국이 붕괴될 거라는 건 어느정도 예상됬던 현실이지만 이건 상상 이상으로 시일도 빨랐고(올해일줄은 알았지만) 규모도 무지막지하다. 이건 꽤 심각한 문제가 될 것 같은데...

5. 그리스는 걍 노답... 복지도 솔직히 제대로 된 복지도 아니고.. 일단 저 동네는 탈세와 부정부패가 문제지. 문제는 우리나라에서는 좌나 우나 전부 자기 보고 싶은 대로만 본다는 거지만..  일단 가장 맘에 안 드는건 기승전복지드립 치는 놈들. 전혀 탈세나 부정부패 같은 건 언급 안 하고 닥치고 복지드립 치는 놈들이 은근히 많이 보인다.

6. 여시는 또 무도갤에서 조작질 시전하다가 걸린 듯 하다. 하여튼 이년들도 답이 없다... 진짜 저 정도면 일베 이상이지... 이런 말 하긴 그런데 여시보다는 일베가 훨씬 나은 것 같다... 하긴.. 무도갤도 같은 생각인 것 같지만.

추가: 무도갤 현재 여시가 공격하는 중인듯.

덧글

  • 까마귀옹 2015/07/08 22:01 #

    1. 무슨 학원을 다니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2. 이번 사태는 친박의 피로스의 승리 같습니다. 끝내 유승민을 찍어내는건 성공했지만, 박근혜와 친박 세력이 더 이상 당 내에서 절대적인 위치를 차지하지 못하고 있다는 모습을 증명한 꼴이니.
    5. 정부 지출 및 적자=복지라는 등식을 머리에 박은 사람들이 너무 많지요.
  • 로자노프 2015/07/09 21:59 #

    1. 감사합니다..

    2. 글쎄요.. 그것보다는 비박과 친박의 갈등만 심화시킬듯요.

    5. 뭐 그것도 그렇네요.
  • 위장효과 2015/07/08 22:06 #

    1. 고생많으십니다. 그나저나 노량진 그 복닥복닥거리는 동네라니...

    2. 아버지도 저렇게 바보같이 하지는 않았었습니다. 진짜 할 말을 잃게 만드는 판이니...

    6. 이건 뭐 앗시리아가 아니라 닥치는 대로 침략하는 바다민족들인감...(아니 바다민족은 따로 있었지...)
  • 로자노프 2015/07/09 22:00 #

    1. 사람 많긴 하네요.

    2. 그러니까 말이지요... 허허허...

    6. 바다민족은 리그베다 사태 때 반달한 초딩들이나 일베 계열들이고... 아시리아도 약탈과 침략으로는 한가닥 했습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