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잡담들. 미분류

1. 이글루스 여러 블로그가 해킹됬다는 정보가 여기저기서 들어오고 있네요. 아놔. 비번 바꿔야 되나...

2. 우크라이나 사태는 점입가경. 그냥 내전이라고 봐도 될 듯 합니다.

3. 팟캐스트 요즘 많이들 하던데 추천할만한거 있나요? 도서나 역사쪽으로요. 아 박시백은 필수니까 뺍시다.

4. 세월호 관련해서 너무 사건사고가 많이 터지기도 하고 KBS는 너무 복잡. 누가 옳은지는 나중에 보기로 했습니다. 너무 복잡혀...

5. 정도전은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정말로. 오늘은 이성계가 다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는군요. 덤으로 과전법을 정도전의 원래 생각에서 후퇴한 것처럼 묘사하는 건 의외랄까요.

6. 올라갈 팀은 올라갑니다. 삼성 만세! 아... 근데 넥센이랑 공룡은 좀 무서워요.

7. 요즘 날씨 정말 덥습니다. 작년 이맘때 이렇게 더웠었나? 아... 그 때 난 연천에 있었지. 빌어먹을 기후를 가진...

덧글

  • 을파소 2014/05/10 23:27 #

    1. 요 며칠 부쩍 이런데 참 제 블로그도 해킹당하는 건 아닐지 불안하군요.
    4. 세월호 소식 보며 느낀 건 당장 들린 소식 하나에 흥분해서 나서지 말고 차분히 후속 소식을 기다리는 게 낫겠다는 겁니다. SNS고 언론이고 부정확한 소식을 많이 내보냈다가 허위로 밝혀진 게 어디 한 두건인가요?
    5. 정도전을 위한 변병에서 본 건지 다른 데서 본건지 헷갈리는데, 과전법을 정도전의 구상에선 후퇴했지만 그래도 당시로선 획기적인 개혁으로 적은 걸 본 거 같긴 합니다만...
  • 로자노프 2014/05/10 23:31 #

    1.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전 아예 네이버 아이디가 잠깐 탈취당했었거든요.

    4. 맞는 말씀입니다.

    5. 일단 제가 토지제도 전문이 아니라...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